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FUSION 360
- 리쏘페인
- Premiere
- TouchSensor
- BitBrick
- 3D 모델링
- 3D PRINTING
- 무드등
- 3D modeling
- 레이저커팅
- 패턴아트
- 3D프린팅
- 프리미어
- 22ww.tistory.com
- 3D모델링
- PCB
- 3D펜
- 3Dprinting
- 정전식 터치센서
- 3Dpen
- LayerCutting
- micro-bit
- 3d
- Eagle
- BrainCar
- arduino
- Premiere#프리미어
- 3dmodeling
- 비트브릭
- fusion360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19/12/02 (1)
CodingMaker
Python 제어문
- 정보 입력/출력 처리 - True/False 처리 - Random 모듈 활동 import random seq = [1,3,4,6,7,15] print(random.random()) print(random.randint(21,50)) print(random.choice(seq)) random으로 움직이는 거북이를 그려본다. random으로 움직이는 거북이 실행 import turtle as t import random t.shape("turtle") # '거북이' 모양의 거북이 그래픽을 사용 t.speed(0) for x in range(500): # 거북이를 500번 이동 a=random.randint(1,360) # 1~360사이의 수를 골라 a에 저장 t.setheading(a) # a 각도로 거..
Python
2019. 12. 2. 19:50